구리시, ‘새해맞이 20만보 걷기 챌린지’ 진행
상태바
구리시, ‘새해맞이 20만보 걷기 챌린지’ 진행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01.03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인년 새해, 호랑이 기운 받아 힘차게 시작하는 건강 걷기로 시민 건강 증진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구리시(시장 안승남)1일부터 호랑이 기운 받아 힘차게! 새해맞이 20만보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0103 구리시, ‘새해맞이 20만보 걷기 챌린지’ 진행.
0103 구리시, ‘새해맞이 20만보 걷기 챌린지’ 진행.

 

새해맞이 20만보 챌린지2022년 새해 첫날 시작하는 걷기 챌린지 운영으로, 걷기를 통해 추운 겨울 다소 느슨해질 수 있는 신체에 건강과 활력을 제공하고 구리시 전반에 걸친 신체활동 활성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 참여는 모바일 앱 워크온(WalkOn)’을 다운받은 후 구리시 공식 커뮤니티 함께 걸어요! 구리를 가입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진행되는 새해맞이 20만보 챌린지참여하기버튼을 누르면 된다.

 

1걸음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1월 한달 동안 20만보 이상 마일리지를 적립한 참가자 중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함께 할 친구 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며, 게시판에 초대한 친구 닉네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모바일 기프티콘이 300명에게 추가로 제공된다.

 

안승남 시장은 새해맞이 걷기 챌린지 역시 많은 시민들의 관심 속에서 추진되는 만큼 새해의 활기찬 시작과 동시에 걷기 문화가 정착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시민 건강에 도움이 되는 흥미롭고 다양한 걷기 챌린지를 지속 발굴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보건소는 2021년에 전 시민 대상으로 다양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