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상태바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10.01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필수품 지원으로 새 보금자리 입주 응원

[시민의날디지털팀]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 위원장 정순옥)1일 영구임대아파트에 새로 입주한 가구를 격려하기 위해 다산1동 구도심 토착민 중 주거 취약계층 8가구를 선정해 생활 필수 가전 및 가구를 지원하는 사업을 전개했다.

현충일 추념식사진
구도심 토착민 중 주거 취약계층 8가구를 선정해 생활 필수 가전 및 가구를 지원하는 사업 

이번 나눔은 다산신도시 영구임대아파트 입주자의 경제적 부담 경감을 도모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 공간 조성에 도움을 주고자 추진됐으며, 전기밥솥 및 가스레인지, 진공청소기, 식탁 등의 생활필수품을 각 가정에 맞춤형으로 제공했다.

 

식탁을 지원받은 한 대상자는 새집과 어울리지 않는 낡고 오래된 가구를 가져오면서 마음 한편이 무거웠는데 우리 가족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줘 너무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다산1동 협의체 정순옥 위원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이웃의 희망찬 미래에 밑거름돼 아름답게 꽃피우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협의체는 어려운 이웃 살피기에 힘써 함께 사는행복 다산동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용복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다산1동에서는 민관 상호협력을 통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해 소외된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