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지역화폐(Thank You Pay-N) 지역경제 살리는 이벤트로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상태바
남양주지역화폐(Thank You Pay-N) 지역경제 살리는 이벤트로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9.03 22:13
  • 조회수 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장기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소상공인의 피해가 날로 커지고 있다.”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남양주시(시장 조광한)9월부터 10월까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골목상권을 응원하고자 지역화폐 인센티브 월 지급한도 100만원 상향과 동시에 남양주지역화폐(Thank You Pay-N)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양주지역화폐 지역경제 살리는 이벤트로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남양주지역화폐 지역경제 살리는 이벤트로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남양주지역화폐를 20만원이상 충전하거나 남양주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에서 1만원이상 결제한 사람 중 777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남양주지역화폐로 1만원부터 5만원까지의 경품을 지급한다.

 

남양주지역화폐를 20만원 충전하거나 특별할인가맹점에서 1만원이상 결제하면 본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지역화폐로 충전이나 결제를 하면 할수록 당첨률이 높아진다.

 

특히, 특별할인가맹점 결제 이벤트는 사용자가 충전 시 제공되는 10% 인센티브 외에도 특별할인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지역화폐로 결제하는 사용자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장기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소상공인의 피해가 날로 커지고 있다.”라며 지역화폐 충전이 소비로 이어져 지역 내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9월에서 10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취업/경제-남양주지역화폐-이벤트정보) 또는 경기지역화폐 모바일앱(APP)’ 남양주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