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따뜻한 명절나기 설선물세트 전달
상태바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따뜻한 명절나기 설선물세트 전달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2.03 19:45
  • 조회수 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명절 나눔 선물세트⌟를 취약계층 100가구에게 전달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규복, 이하 협의체)3일 신축년 설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명절 나눔 선물세트를 취약계층 100가구에게 전달했다.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회체 신축년 설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명절 나눔 선물

이번 설명절 선물세트 전달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별내동 협의체는 설 명절을 맞아 별내새마을금고 및 별내 지역 소상공업체 빅스타마트와 함께 뜻을 모아 김선물세트 100상자(300만원 상당)를 준비했다.

 

한규복 별내동 협의체 위원장은명절에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웃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온정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직도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명절을 맞이하고 있지만 우리 별내동 협의체는 이웃 주민의 어려움을 보듬어주는 울타리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갈 뜻을 내비쳤다.

 

이에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시는 별내동 협의체 위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번 명절에는 코로나로 인해 가족 및 친지들과의 만남이 제한되어 예년보다 더 추운 명절을 보낼 주민 분들께 따뜻한 이웃의 사랑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별내동 협의체는 매년 명절 때마다 뜻있는 관내 기업 및 사회단체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명절 나눔 선물을 준비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