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호랑이’ 축구선수 신진호,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위해 1천만원 기부
상태바
신진호랑이’ 축구선수 신진호,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위해 1천만원 기부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1.0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남양주시의 취약계층을 응원하고자

[시민의소리디지털팀]

축구선수 신진호(울산 현대 축구단 소속)5일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남양주시의 취약계층을 응원하고자 경기북부사회공동모금회를 통해 1천만원을 기부했다.

신진호 축구선수 코로나19 취약게층 지원
신진호 축구선수 코로나19 취약계층 1천만원 기부 

신진호 선수는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관람객이 없는 경기장에서 경기를 해야 하는 시간이 장기간 이어지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고 건강한 삶을 되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실천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함께 호흡하지 못해서 아쉬운 것은 수많은 축구팬들도 마찬가지다. 종식되지 않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일상생활의 기쁨을 누리지 못하고 있어 안타까운 현실이라며 경제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어려운 상황 속에서 남양주시민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신진호는 2011년 포항 스틸러스에서 프로로 데뷔하여 현재 울산 현대 프로팀 미드필더로 활약 중이며, 올해 2020시즌에서 1득점, 4도움을 하는 등 활발한 선수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