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갈매동, 복지 시책유공자 모범시민 표창 전수
상태바
구리시 갈매동, 복지 시책유공자 모범시민 표창 전수
  • 시민의소리 디지탈뉴스팀
  • 승인 2020.08.26 11:45
  • 조회수 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점 운영하며 어려운 이웃 위해 한결같은 봉사로 지역 사회 모범
갈매동 모범 시민 표창 수상. 사진 좌측부터 백주현 씨, 이순영 갈매동장, 함상진(오경미 씨 대리 수상) 씨.
갈매동 모범 시민 표창 수상. 사진 좌측부터 백주현 씨, 이순영 갈매동장, 함상진(오경미 씨 대리 수상) 씨.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팀] 구리시 갈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순영)에서 26일 복지 시책 유공자에 대한 모범시민 표창을 전수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정복지센터에서 간소하게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갈매동 표창 대상 2명, 관계 공무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하였으며,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등 사회 속 거리두기 2단계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번 갈매동 모범시민 수상자는 오경미(갈매동 한돈한우 대표. 함상진 점장 대리 수상), 백주현(갈매동 소담촌 대표) 두 명으로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갈매동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 달에 한 번씩 따뜻한 외식의 기회를 제공하며 후원 활동을 해왔다.

또한 두 사람은 구리시 특수시책인 ‘The 기쁨·The 행복 가정 만들기’ 사업에도 적극 동참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 온 공이 인정되어 모범시민 표창을 받게 되었다.
 
안승남 시장을 대신하여 표창 전수를 하게 된 이순영 갈매동장은 “지역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며 장사가 잘 될 때나 되지 않을 때나 한결같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으로 음식을 대접해 주고, 특히 코로나19 여파에도 중단하지 않고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해 주신 두 분에게 시장님의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는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지역 곳곳에서 지속적으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한 시민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