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도서관, 도서관 주간 맞아 오는 4월 다채로운 행사 개최
상태바
남양주시도서관, 도서관 주간 맞아 오는 4월 다채로운 행사 개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4.03.28 19:21
  • 조회수 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4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운영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도서관의 날과 제60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4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4월 다채로운 행사 개최
4월 다채로운 행사 개최 (포스터)

 

도서관주간은 도서관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이용을 촉진하기 위해 매년 412일 도서관의 날부터 일주일간 운영하는 독서문화 진흥 캠페인이다.

 

이번 도서관주간은 책과 도서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공연·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대표 공연으로 책 읽어주는 미술관’(퇴계원도서관), ‘노래하는 도서관 동시 콘서트’(별빛도서관)가 진행된다.

 

또한, 특강으로 조미자 작가와의 만남’(와부도서관) 이향지 작가와의 만남’(진접도서관) 그림책 인형극과 함께하는 우리 숲 이야기’(진접푸른숲도서관) 벼룻물작가와 함께하는 우리 민화 수업’(화도도서관) 글쓰기 초보자를 위한 다양한 글쓰기’(오남도서관) 노훈 작가와의 만남’(별내도서관) 도서관과 함께 키우는 우리 아이 문해력’(호평도서관) 최민지 작가와의 만남’(평내도서관) 등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원화 전시와 참여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하루 책장()’(정약용도서관), ‘책 너는 날’(진건도서관)과 같은 책 벼룩시장도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