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 ‘제8회 나눔 한마당 축제’ 개최
상태바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 ‘제8회 나눔 한마당 축제’ 개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4.03.28 19:08
  • 조회수 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 한마당 축제’는 지회가 매년 사랑 나누기 모금행사 수익금과 후원금으로 마련한 소정의 선물을 장애인 가정에 전달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회장 최만석, 이하 지회)는 지난 27일 금곡동복지회관 앞마당에서 8회 나눔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 나눔 한마당 축제 개최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 나눔 한마당 축제 개최

 

나눔 한마당 축제는 지회가 매년 사랑 나누기 모금행사 수익금과 후원금으로 마련한 소정의 선물을 장애인 가정에 전달하는 행사다.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 나눔 한마당 축제 개최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 나눔 한마당 축제 개최

 

이날 행사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최만석 지회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 지체장애인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어르신 쉼마루 트로트 장구교실회원들의 식전공연, 표창 수여식, 노래·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에서 운영하는 남양주시장애인종합민원상담센터는 이날 거동이 불편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재가 장애인들을 위해 직접 가가호호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만석 지회장은 오늘 우리는 다양성과 포용이라는 가치 아래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 있다.”라며 지체장애인 모두가 동등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눈을 돌려 소외되는 분들이 없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나눔의 기쁨은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나눠주는 이에게도 생긴다라는 말을 나눔 한마당에서 여러분들을 보며 다시 떠올렸다라며 이 자리를 빌려 나눔의 장을 마련해 주시고 지체장애인의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계신 최만석 회장 및 지회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는 고령장애인쉼터(장애어르신쉼마루) 및 남양주시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남양주시장애인보장구수리센터, 남양주시장애인종합민원상담센터, 무료급식소 운영, 장애인일자리사업 등을 통해 장애인일자리 창출 및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