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민! 생활 속 체험으로 미디어 신기술 따라잡기 - 남양주시-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미디어 교육 협업 강좌 모집 -
상태바
남양주시민! 생활 속 체험으로 미디어 신기술 따라잡기 - 남양주시-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미디어 교육 협업 강좌 모집 -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4.03.05 21:57
  • 조회수 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생들은 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을 손쉽게 이해하고 창의적인 창작 활동을 경험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시민의 신기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와 2024년 미디어 교육 4개 과정을 공동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남양주시민! 생활 속 체험으로 미디어 신기술 따라잡기(홍보 포스터)
남양주시민! 생활 속 체험으로 미디어 신기술 따라잡기(홍보 포스터)

 

이번 교육은 실생활에 더욱 가깝게 다가온 미디어 신기술을 체험하고 활용할 수 있는 양질의 내용으로 구성되며, 수강생들은 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을 손쉽게 이해하고 창의적인 창작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우리 생활 속 빅데이터 활용 건강과 지구를 살리는 작은 걸음(코딩 활용 앱 만들기) 이모티콘으로 나만의 부캐 만들기 VR콘텐츠 제작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4개 과정 120명을 대상으로 모두 올해 3회씩 교육이 진행된다.

 

이달 6일 우리 생활 속 빅데이터 활용 1기 교육 접수를 시작으로 11월까지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매월 교육이 진행되며,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성인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시는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와 2019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금까지 다양한 체험교육을 실시하며 남양주시민의 미디어 신기술 활용 확산을 위해 협력해 오고 있다.

 

향후 진행되는 교육 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다산서당 홈페이지(https://dasanedu.nyj.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미래교육과 인생다모작팀(031-590-408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