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 오디오북 서비스 개시
상태바
남양주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 오디오북 서비스 개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4.02.01 23:07
  • 조회수 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북은 월 1회 발행되는 「THE 남양주」의 기사를 음성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실행이 가능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남양주시(시장 주광덕)2월부터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의 오디오북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남양주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 오디오북 서비스 개시
남양주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 오디오북 서비스 개시

 

오디오북은 월 1회 발행되는 THE 남양주의 기사를 음성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실행이 가능하다.

 

오디오북을 들으려면 THE 남양주책자의 목차 페이지에 있는 오디오북 QR코드나 모바일 소식지의 오디오북 바로가기탭을 통해 접속하면 된다. 또한, 남양주시청 홈페이지의 시정소식지 메뉴에서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지 않다.

 

THE 남양주오디오북은 저시력자와 시각장애인을 비롯해 어르신들이 시정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출퇴근·산책·운동 시에 음성 콘텐츠를 활용한 멀티태스킹을 즐기는 구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홍보담당관은 THE 남양주를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서 보다 많은 시민이 즐기면서 읽을 수 있는 시민밀착 로컬 매거진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2024년은 더욱 다양한 독자 참여 코너와 남양주 소식지에서만 접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는 2월 중 온라인 독서 플랫폼 전자책(e-book) 서비스도 시작함에 따라 THE 남양주를 교보문고, 예스24, 밀리의 서재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