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인창유치원,‘모두가 즐겁게 놀아요!
상태바
[학교소식] 인창유치원,‘모두가 즐겁게 놀아요!
  • 교육문화취재본부장 김재경
  • 승인 2023.10.30 17:16
  • 조회수 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창 가족 운동회’가족 참여의 장 마련

◦ 27일 인창유치원 “인창 가족 운동회 ” 개최
◦ 온 가족이 모여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축제의 장 마련 

인창유치원, 10월 27일‘모두가 즐겁게 놀아요! 인창 가족 운동회’가족 참여의 장 마련   [사진제공: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인창유치원, 10월 27일‘모두가 즐겁게 놀아요! 인창 가족 운동회’가족 참여의 장 마련   [사진제공: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경기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인창유치원(원장 민금영)은 10월 27일(금) 『인창유치원 가족 참여의 날』을 기념하여 “인창 가족 운동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운동회에는 인창 유아 전체와 교직원, 유치원 교육공동체 60여 가족을 포함해 총 140명이 참여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인창 가족 운동회”는 각 연령별로 홍팀과 청팀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에어바운스 장애물 달리기, 특급열차, 타요타요 컬링, 파도타기, 계주 등 다양한 게임과 놀이를 진행하였고 열띤 응원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더 했다. 

송글송글 땀이 맺힌 유아들의 얼굴과 사이사이 피어나는 웃음을 통해 유아들의 즐거움은 점점 고조되었고 오랜만의 체육 경기를 하는 학부모들 사이에는 우승을 향한 묘한 긴장감과 웃음이 공존하며 인창 가족 운동회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였다.

이번 “인창 가족 운동회”는 그동안 코로나 시기를 겪으며 친구들, 이웃 간 왕래가 없었던 유아들의 심리・정서적 회복을 지원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교육공동체의 문화를 형성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었다. 

“인창 가족 운동회”에 참여한 자녀를 둔 학부모는 “평소에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여 미안했는데 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민금영 원장은 “학부모님들이 아이들과 인창유치원을 위해 열정적으로 유치원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

 

 * 교육문화취재본부장 김재경(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