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소방서, 「1·19 불조심 재강조의 날」 운영
상태바
남양주소방서, 「1·19 불조심 재강조의 날」 운영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3.01.19 23:00
  • 조회수 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급 전화 번호인 119가 연상되는 1월 19일을 불조심 재강조의 날로 지정하여
범국민적인 화재예방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조성하고자 마련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남양주소방서(서장 조경현)는 이달 31일까지 1·19 불조심 재강조의 날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주소방서(서장 조경현)는 이달 31일까지 「1·19 불조심 재강조의 날」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1·19 불조심 재강조의 날」은 구급·소방 긴급 전화 번호인 119가 연상되는 1월 19일을 불조심 재강조의 날로 지정하여 범국민적인 화재예방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조성하고자 마련되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설 연휴 소방홍보 현수막 게첨 ▲화재취약자에 대한 겨울철 소방안전교육 실시 ▲난방용품 화재예방 홍보 ▲소방차량 길 터주기 홍보 등이 있다. 남양주소방서 관계자는 “시민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철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께서도 불조심 재강조의 날을 맞아 화재예방에 경각심을 갖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1·19 불조심 재강조의 날은 구급·소방 긴급 전화 번호인 119가 연상되는 119일을 불조심 재강조의 날로 지정하여 범국민적인 화재예방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조성하고자 마련되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설 연휴 소방홍보 현수막 게첨 화재취약자에 대한 겨울철 소방안전교육 실시 난방용품 화재예방 홍보 소방차량 길 터주기 홍보 등이 있다.

 

남양주소방서 관계자는 시민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철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시민들께서도 불조심 재강조의 날을 맞아 화재예방에 경각심을 갖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