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음악이 흐르는 송구영신 … 시립합창단(15일), 청소년교향악단(17일) 정기연주회
상태바
구리시, 음악이 흐르는 송구영신 … 시립합창단(15일), 청소년교향악단(17일) 정기연주회
  • 오병학 기자
  • 승인 2022.12.12 13:29
  • 조회수 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시립합창단,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캐롤
-구리시 청소년교향악단, 모차르트와 함께하는 겨울 이야기 연주

[구리=디지털뉴스팀] 구리시(시장 백경현)12월 셋째 주를 음악이 흐르는 주간으로 삼아 음악회가 이어진다.

 

구리시, 음악이 흐르는 한 주 … 시립합창단(15일), 청소년교향악단(17일) 정기연주회-구리시 시립합창단,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구리시 청소년교향악단, 모차르트와 함께하는 겨울이야기
구리시 시립합창단,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15일), 구리시 청소년교향악단, 모차르트와 함께하는 겨울이야기(17일) ...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

 

구리시립합창단(지휘자 김경희)은 오는 1215() 19:30부터 90분간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제16회 정기연주회를 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주제이다. 1부 공연에서는 프랑스 낭만주의 음악을 이끈 천재 작곡가 생상스(Saint-Saëns<Oratorio de Noël>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염원을 표현하고, 2부 공연에서는 친숙한 여러 캐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17일에는 구리시 청소년교향악단이 이어받아 <모짜르트와 함께하는 겨울 이야기>의 주제로 제17회 정기연주회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연주한다.

 

이날 연주회에는 소프라노 김성혜, 테너 김철호와 협연하며, 젊은 모차르트의 천재성을 느낄 수 있는 마술 피리등 교향악과 윤용하의 보리밭’, 이수인의 고향의 노래등 다양한 가곡도 선보인다.

 

백경현 시장은 구리시립합창단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캐럴과 을 통해 시립합창단과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원들의 노력이 더해져 만들어진 뜻깊은 무대를 많은 시민들이 즐기시고 잊지 못할 추억을 가져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이 두 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구리시 홈페이지 [공연계획 - 구리 문화관광 (guri.go.kr)]에 접속하거나 구리시 문화예술과 예술팀(031-560-2066) 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