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유통, 관내 취약계층 노인 위해 KF94 마스크 기부

화도읍에 위치하고 있는 무한유통은 마스크, 의약품,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유통 서비스와 광고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업체

2021-07-05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무한유통(대표 정명훈)은 지난 2일 남양주시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KF94 마스크 6,000장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전달했다.

무한유통,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하고 있는 무한유통은 마스크, 의약품,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유통 서비스와 광고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무한유통 정명훈 대표는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간다면 언젠가는 좋은 날이 올 것이라며우리의 나눔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정명훈 대표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사회적 취약계층이 더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복지 안전망을 두텁게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남양주시노인복지관,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해피누리복지관을 통해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