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1동,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 설명절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 개최
상태바
구리시 수택1동,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 설명절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 개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01.20 22:36
  • 조회수 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 100만원상당 라면 46상자 지역 저소득층에 후원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구리시 수택1동,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 설명절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
구리시 수택1동,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 설명절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

 

리시(시장 안승남)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오청록)20일 수택1동행정복지센터에서 설명절을 앞두고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개최,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번 후원은 매년 명절 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후원사업을 지속하고 있는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의 “2021-2022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 봉사활동사업의 일환으로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구리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사업과 연계하여 추진한다.

 

 후원물품은 40개입 라면 총 46상자로원받은 라면은 장애인 가구 등 수택1동 저소득층 46세대에 각 1상자씩 명절나기 후원품으로 배부 예정이다.

 

리중앙라이온스클럽 오청록 회장은 명절이면 더 외로워지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마음에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우리 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행복한 설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안승남 시장은 매년 명절마다 아낌없는 후원과 사를 실천하여 주시는 오청록 회장님을 비롯한 구리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따뜻한 정성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고 주변의 려운 이웃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어 구리, 시민행복특별시조성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이 밖에도 수택1동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연말연시와 설명절을 앞두고 익명의 후원자를 비롯한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시거나 후원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수택1동 맞춤형복지팀(031-550-8728)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