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경기동부지역방, 연탄 기부로 훈훈함 전달해
상태바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경기동부지역방, 연탄 기부로 훈훈함 전달해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12.30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부지역방 회원들이 남양주시 내 저소득층을 지원하고자 5,000장의 연탄을 후원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남양주시복지재단은 30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경기동부지역방 회원들이 남양주시 내 저소득층을 지원하고자 5,000장의 연탄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 연탄 기부로 훈훈함 전달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 연탄 기부로 훈훈함 전달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무명시절부터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기 위해 현재 전국각지에서 연말 기부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6월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각 1억원씩 총 2억원을 기부했으며,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해 아동복지재단 '꿈을 주는 과일 재단'1억 원을 기부하는 등 쉼 없는 기부 활동을 이어왔다.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 측은 임영웅의 선행에 영향을 받은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모금에 참여해준 덕에 이번 기부가 이루어질 수 있었다.”라며앞으로도 임영웅과 함께 어려운 이를 위한 나눔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 연탄이 떨어질까 걱정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에서 전해주신 온기를 필요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첫 TV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2021년을 마무리한 임영웅은 내년 초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정규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