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온기 가득 행복 나눔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개
상태바
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온기 가득 행복 나눔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11.19 21:59
  • 조회수 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정으로 행복을 담은 사랑의 김장김치가 어려운 분들에게 작지만 큰 선물이

[시민의소리디지털팀]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지회장 곽민승)는 지난 17, 18일 양일간 퇴계원읍 여성회장의 농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열었다.

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온기 가득 행복 나눔 「사랑의 김장 나누기」
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온기 가득 행복 나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포순이봉사단(단장 선미숙)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직접 재배한 배추 50여 포기로 김장김치를 담가 조손가정,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 16개 읍면동 행복지킴이 가정에 전달해 더욱 의미가 깊었다. 참여자들은 배추 수확과 손질에서 마무리 과정까지 개인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김치 담그기에 열중했다.

 

곽민승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한 포순이봉사단 단원들을 비롯해 후원해 주신 모든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온정으로 행복을 담은 사랑의 김장김치가 어려운 분들에게 작지만 큰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선미숙 포순이봉사단 단장도 직접 재배하여 담근 김장김치를 드시고 다가오는 겨울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행복지킴이 가정을 살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포순이봉사단은 차상위 16개 가정을 직접 발굴해 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방문하며 어려운 일이나 불편한 점은 없는지 살피고 있다. 또한 쌀이나 라면, 김치, 선물세트, 기저귀, 분유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도 계속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