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동♬, 남양주시청에 문화가 배달되었습니다.
상태바
띵동♬, 남양주시청에 문화가 배달되었습니다.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11.18 22:21
  • 조회수 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생활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직접 근무지로 찾아가 문화공연을 선물해주는 지역문화진흥원의
『문화가 있는 날, 직장 문화배달』사업의 지원을 받아 마련

[시민의날디지털팀]

남양주시(시장 조광한)18일 점심시간(12~13) 시청 1 로비에서 직원들을 위한 직장 문화배달 행사를 개최했다.

띵동! 남양주시청에 문화가 배달되었습니다
띵동! 남양주시청에 문화가 배달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바쁜 일상으로 평소 문화생활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직접 근무지로 찾아가 문화공연을 선물해주는 지역문화진흥원의 문화가 있는 날, 직장 문화배달사업의 지원을 받아 마련됐다.

띵동! 남양주시청에 문화가 배달되었습니다
띵동! 남양주시청에 문화가 배달되었습니다

클래식 연주자들과 대중음악, 무용 전공자들이 모여 만든 청년 문화단체인피아체볼라가 남양주시청을 찾았다. 바쁜 일상으로 메마른 직원들의 감성을 치유하고 직장 분위기를 한 층 개선하는 멋진 공연을 선사했다.

 

직원들은 점심식사 전후로 시청 로비에 마련된 객석과 계단, 2·3층 난간 등에서 자유롭게 공연을 즐겼고, 클래식으로 연주하는 대중음악과 영화음악, 우아한 발레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은 현장에서 많은 직원들의 호응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당면 업무 등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공직자들에게 멋진 공연으로 힘과 용기를 준 피아체볼레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단계적 일상회복 진행 상황에 따라 더욱 많은 직원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준비토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