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저소득 한부모, 미혼모·부자 지원 물품 전달식 진행
상태바
구리시, 저소득 한부모, 미혼모·부자 지원 물품 전달식 진행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11.11 23:11
  • 조회수 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 공기청정기 130대, 생리대 26상자 후원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구리시(시장 안승남)10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주차장에서 지파운데이(대표 박충관)’에서 저소득 한부모와 미혼모·부자 가족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구리시, 저소득 한부모, 미혼모·부자 지원 물품 전달식
구리시, 저소득 한부모, 미혼모·부자 지원 물품 전달식

지파운데이션은 실무자들을 중심으로 세워진 기독교 국제개발협력 NGO로 국내 211개 전문 사회복지기관, 해외 12개 국가와 협력하여 영유아기부터 노년기까지 소외된 이웃들의 자립을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에서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공기청정기 700, 생리대 100상자다. 구리시는 이 중 공기청정기 130, 생리대 26상자를 지원받게 된다.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구리시를 비롯한 경기도 12개소의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물품을 후원해 경기도 거주 저소득 한부모 가족과 미혼모·부자 가족에 후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충관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자녀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한부모가족, 미혼모부자 가족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한부모가족, 미혼모·부자 가족들에 대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다앞으로도 지파운데이션과 같이 뜻을 함께하는 후원자들의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