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승남 구리시장, ‘제36회 시민의 날’ 시정발전 공로 표창 수여
상태바
안승남 구리시장, ‘제36회 시민의 날’ 시정발전 공로 표창 수여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11.11 23:09
  • 조회수 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지사·구리시장 표창장 54명 수상 영예, “기후 위기 대응, 그린뉴딜” 실천 당부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구리시(시장 안승남)11일 시청 대강당에서 시 승격 제36회를 맞아 구리 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안승남 구리시장, ‘제36회 시민의 날’ 시정발전 공로 표창 수여
안승남 구리시장, ‘제36회 시민의 날’ 시정발전 공로 표창 수여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에 이어 이날 행사도 조촐하게 기념 영상 상영과 구리시장 기념사, 표창장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표창 수여식에서 안승남 구리시장은 팬데믹으로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시정발전에 이바지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구리 시민 5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먼저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자는 법질서 확립 분야 고경원 농어촌발전 분야 유재호 사회복지분야 양혜수 지역경제 분야 권상오 환경보전 분야 전현순 문화예술 분야 박수신 체육진흥 분야 김태유 통일 안보 분야 신효송 등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구리시장 표창장 수상자는 시정발전에 기여한 구리시장 전통상인회 조종덕 시민경찰봉사회 차곡수, 이채윤 등 46명이 수상했다.

 

안승남 시장은 기념사에서위드 코로나 시대, 우리 앞에 또 다른 과제인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공동대응그린뉴딜은 미래가 아닌 현대사회의 필수조건이며 우리 세대가 극복해야 하는 과제임을 강조하며,“시민들이 직접 선정한기후 위기 대응 시민 10대 과제를 자발적으로 실천하여 기후 위기를 반드시 시민 모두와 함께 극복하자.”고 당부했다.

 

또한지난 8월 구리시 개청 이래 최초로 개최된 정책토론회 이어 시민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활짝 열린 시정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통해 구리, 시민행복 특별시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