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 동절기 대비 사랑의 연탄 후원
상태바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 동절기 대비 사랑의 연탄 후원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10.14 23:38
  • 조회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절기 대비 연탄 6,100장(4,453천원 상당)을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기부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남양주시 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운)14일 농업회사법인 신선미세상()(대표 손우기)가 동절기 대비 연탄 6,100(4,453천원 상당)을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 동절기 대비 사랑의 연탄 후원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 동절기 대비 사랑의 연탄 후원

이번 기부는 진접읍주민자치위원회 김기철 위원장의 추천으로 진접읍에 소재한 기업인 신선미세상()’과 연계돼 진행됐으며, 기부된 연탄은 진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만호)를 통해 연탄난방을 사용하는 관내 저소득 취약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선미세상() 손우기 대표는 연탄난방을 이용하는 저소득 취약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밝혔으며, 이에 진접읍주민자치위원회 김기철 위원장과 진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만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연탄후원 이외에도 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달해온 농업회사법인 신선미세상()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민관이 협력해 추운겨울을 보내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신선미세상()은 진접읍 관내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스마트 기기, 김치 등을 후원하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