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토평도서관, 10월 독서 활동 키트 배부
상태바
구리시 토평도서관, 10월 독서 활동 키트 배부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9.2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책이랑) D.I.Y 독서놀이’ …스티커로 완성하는 ‘숲속 동물 친구들’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구리시(시장 안승남) 토평도서관은 오는 106일부터 영·유아 인지발달을 위해 숲속 동물 친구들이라는 주제로 스티커로 완성하는 독서 활동 키트를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

구리시 토평도서관, 10월 독서 활동 키트 배부-홍보 포스
구리시 토평도서관, 10월 독서 활동 키트 배부-홍보 포스

해당 프로그램은 구리시민의 독서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집에서도 독서와 독후 활동을 통해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독후 활동 키트를 부하는 프로그램으로, 4월부터 12월까지 격월(5)로 운영 중이다.

 

10월의 프로그램인 ‘(집에서 책이랑) D.I.Y 독서놀이에서는 0~24개월 ·유아를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정서적 교감을 함께할 수 있는 도서 목록과 인지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독서 활동 키트를 배부할 예정이다. 키트는 동물 스티커로 완성하는 숲속 만들기로 구성하였다.

 

접수는 오는 106()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회원증과 등본을 지참하고 토평도서관을 방문하거나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urilib.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20일부터 27일까지 토평도서관에 방문해서 수령하면 된다.

 

신청자는 독후 활동 결과를 사진으로 찍어 도서관에 제출하면 113일부터 1년간 대출권수를 10권으로 확대시켜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승남 시장은 도서관에서 생애주기별로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전 연령층에 독서의 기회를 제공해줄 수 있는 도서관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전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urilib.go.kr)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