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5일만에 선거인단 50만 돌파…원팀정신으로 보답”
상태바
이재명 “5일만에 선거인단 50만 돌파…원팀정신으로 보답”
  • 시민의소리 디지탈뉴스팀
  • 승인 2021.07.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10일 "국민께서 다시 주신 기회, 꼭 다시 살리겠다. 원팀정신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뉴스1 © News1 국회사진취재단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10일 "국민께서 다시 주신 기회, 꼭 다시 살리겠다. 원팀정신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우리당 대통령 후보 선출 선거인단 모집이 5일 만에 50만 명을 넘어섰다.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후보들이 함께 민주당다운 정책과 공정한 경쟁으로 '민생정책 경선'을 만들어 가야 한다. 저부터 '공정성장, 강한정부,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정책과 비전으로 희망을 전하겠다"며 "무엇보다 '원팀 정신'이 중요하다. 대의 앞에 단합하고 단결하는 것이 민주당의 전통"이라고 강조했다.

이 지사는 "지금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지만 끝내 하나가 될 동지다. 굳게 잡은 신뢰의 손 놓지 않고 끝까지 함께하겠다"며 "100만, 200만이 참여하는 경선이 되면 좋겠다. 국민 여러분 조금만 더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엄중한 코로나 정국에도 민주당을 한 번 더 믿고 성원해 주신 국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공정한 세상, 새로운 대한민국! 이재명은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