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평내도서관, 여름 방학 맞아 독서 문화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남양주시 평내도서관, 여름 방학 맞아 독서 문화 프로그램 운영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7.0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 ‘여름 방학 문화 교실’ 수강생을 모집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평내도서관은 오는 20일부터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 여름 방학 문화 교실수강생을 모집한다.

평내도서관  문화프로그램 운영
평내도서관 문화프로그램 운영

여름 방학 문화 교실에서는 온라인 비대면 강좌 구불구불 길 따라 미로 역사 여행’, 책과 보드게임을 대출해 가족들과 독후 활동으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야기가 있는 독서 보드게임’, 방학 동안 독서의 생활화를 유도하는 독서 열매가 주렁주렁3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남양주시 평내도서관 관계자는 “‘여름 방학 문화 교실이 코로나19 시대에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비대면 강좌로 유익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책과 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여름 방학 문화 교실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평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세부 일정 및 내용은 평내도서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름 방학 문화 교실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평내도서관 홈페이지 및 도서관운영과 평내도서관팀(031-590-855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