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갈매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돕기 물품 기탁
상태바
구리시 갈매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돕기 물품 기탁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4.15 22:38
  • 조회수 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어르신 삼계탕 대접 대신 쌀과 라면 전달, 온정의 손길 이어나가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구리시(시장 안승남) 갈매동에서는 따뜻한 봄날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구리시 갈매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이웃돕기 물품
구리시 갈매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이웃돕기 물품

14일 갈매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치운)와 갈매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유경재)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물품 60박스를 갈매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치운 새마을지도자협회장, 유경재 새마을부녀회장, 김광순 구리시부녀회장, 조영훈 갈매동장 및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등이 함께했다.

이날 후원물품은 구리시새마을회에서 지원하는 희망.행복 1% 나눔 후원금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상황 등을 고려해 쌀과 라면 등 물품으로 준비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갈매동 관내 독거 어르신과 취약계층 6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치운 회장과 유경재 회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매년 진행하던 봄맞이 어르신 삼계탕 대접 대신 쌀과 라면 등 물품으로 지원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상황에 이러한 물품이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안승남 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이웃돕기 물품과 성금을 기탁해주시는 갈매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코로나 블루로 더욱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온정이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갈매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에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와 밑반찬 지원,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등 사랑의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