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021년도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개최
상태바
남양주시, 2021년도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개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2.19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의원, 농업 관련 생산자 단체, 영양교사 및 학부모 운영위원 및 전문가들 구성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남양주시(시장 조광한)19일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학생들에게 우수한 농식품을 공급하기 위해 2021년도 학교 급식 지원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심의의원회 개최
심의의원회 개최

시의원, 농업 관련 생산자 단체, 영양교사 및 학부모 운영위원 등 관련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는 이날 심의회에서 친환경 농산물·쌀 지원 사업의 1식 지원 단가와 친환경 쌀 공급 가격을 심의하고 원안대로 가결했다.

 

또한 심의위원회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 급식 지원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토의를 통해 사업 정산 방법의 효율적인 운영과 학교별 예산 부족에 대한 개선 방안을 마련했다.

 

본 심의위원회 위원장인 박신환 남양주시 부시장은 우리 학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친환경 농가를 위한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의 좋은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친환경 농산물 학교급식 지원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심의위원회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 급식 지원 활성화 방안과 관련된 주요 의견을 반영해 사업 참여를 확대할 계획이며, 시는 도비 지원 사업을 포함해 2020년도 보다 86천만 원 증가한 2934백만 원의 예산을 확보해 관내 124개교 76천여 명에게 친환경 농산물 학교 급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