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대학생 플래너즈, 동계총회‘크로스 링크’개최
상태바
남양주시 대학생 플래너즈, 동계총회‘크로스 링크’개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2.16 22:03
  • 조회수 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와 나의 연결고리”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남양주시(시장 조광한)16일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남양주시 대학생 플래너즈(이하 플래너즈) 동계총회 크로스 링크를 개최했다.

남양주시 대학생 플래너즈 동계총회 크로스 링크 개최
남양주시 대학생 플래너즈 동계총회 크로스 링크 개최

크로스 링크는 플래너즈 10기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올해 새로 선정된 플래너즈 11기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기 위한 활동으로, 10기와 11기의 합동 행사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 조광한 시장은 이석영 선생 추모식의 의미와 역사 강의를 진행하고 지난해 시정홍보 및 봉사활동 등 시정 활동에 활발히 참여한 플래너즈 10기 단원들에게 수료증과 표창을 수여했다.

 

조 시장은 “20대 대학생으로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로 끊임없이 도전한다면 자신의 약점으로 생각했던 부분이 어느 순간 강점으로 변해 여러분의 앞길에 빛이 되어 줄 것이라고 조언하며 대학생 플래너즈를 향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날 플래너즈 11기는 임원을 선출하고 단칙을 일부 개정하며 플래너즈 10기에 이어 2021년을 새롭게 이끌어 나갈 준비를 마쳤다.

 

그동안 플래너즈 10기로 활약한 김 모 단원은 우리 시와 플래너즈에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면서 스스로 한 걸음 더 발전한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활동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플래너즈는 지역 사회 발전, 다양한 시정 활동을 통한 참된 시민 참여 실현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지역 대학생을 상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2021년에는 60명 단원들이 플래너즈 11기로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