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갈매동,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 합동 전달식 진행
상태바
구리시 갈매동,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 합동 전달식 진행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2.05 18:51
  • 조회수 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으로 행복을 채우는 갈매동!! 지역사회 아름다운 선행 이어져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구리시(시장 안승남) 갈매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4일 갈매동 기간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 합동 전달식을 가졌다.

구리시 갈매동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 합동 전달식
구리시 갈매동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 합동 전달식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참석자를 최소화하고, 방역에 철저를 기한 상황에서 진행됐으며, 갈매동주민자치위원회(회장 박승원), 갈매동통장협의회(회장 이준호), 갈매울향우회(회장 박광화)에서 각각 50만원 상당의 김 137상자와 갈매동 새마을회(회장 김치운, 유경재)에서 김 40상자(45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웃돕기 성금

후원물품은 각 기간단체에서 설 명절을 맞아 뜻깊고 보람된 일을 실천하고자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마련됐고 박승원 주민자치위원장과 이준호 통장협의회장은 개인적으로 각20만원, 30만원 상당의 김 60상자를 기탁하며 선행에 동참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단체장들은코로나19 어려운 시기에 설 명절절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될 수 있어 마음 뿌듯하고 나눔은 세상을 행복과 희망으로 바꾼다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공동체가 힘을 모아 이웃들을 돌아보는 나눔의 손길로 잔잔한 감동을 주었으며 나눔 실천의 귀한 본보기가 되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주민들과 함께 돌보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갈매동 한라 비발디 3기 입주자대표회에서는 아파트 내거위의 꿈광장에서 1월 한달 간 다양한 모금 활동을 통해 아파트 주민들의 마음을 모아 모은 성금 129천원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탁했으며, 관내 계림원(치킨집)을 운영하는 정지우 대표는 독거 어르신들을 생각하여 15만원 상당의 라면과 웰빙 전병을 기탁하는 등 갈매동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크고 작은 물품과 성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