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원우회,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상태바
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원우회,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1.01.19 19:38
  • 조회수 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300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생필품, 식품, 간식 등) 60상자를 전달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원우회(회장 김세기)가 지난 15일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300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생필품, 식품, 간식 등) 60상자를 전달했다.

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원우회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원우회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이날 전달된 선물꾸러미는 이웃돕기를 위한 떡국떡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된 것으로, 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원우회가 직접 만들어 남양주시 복지재단에 기탁, 남양주시 전 지역 대상 조손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에 김세기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적인 생활조차 힘든 상황이라 이번 겨울이 더 춥게만 느껴진다.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힘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회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선물꾸러미를 받으시는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고 힘내셨으면 좋겠다.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되어 직접 웃으며 만나 뵐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이웃을 위한 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정성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 회원 여러분들의 마음과 응원을 선물꾸러미와 함께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원우회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및 후원물품 전달 등 취약계층 지원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