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코로나19 재확산 차단 마스크 100만장 전달식 가져
상태바
구리시, 코로나19 재확산 차단 마스크 100만장 전달식 가져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0.12.02 18:24
  • 조회수 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피트레이딩 후원,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KF-AD 비말마스크 전달

[시민의소리디지털팀]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일 시청 민원상담실에서 최장원 ㈜케이피트레이딩 대표, 김재현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케이피트레이딩에서 후원한 KF-AD 비말 마스크 100만장(5억원 상당)을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구리시장 안승남,  최장원 ㈜케이피트레이딩 대표,
 장구리시장 안승남, 최장원 ㈜케이피트레이딩 대표, 장애인종합복지관장 김재현

최장원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비상인 상황에 지역사회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대량의 마스크를 후원하게 됐다”고 뜻을 전했다.

김재현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을 위해 이렇게 대량의 방역 마스크를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후원자의 뜻에 따라 꼭 필요한 곳에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끊임없는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은 구리시의 행복한 나눔 문화를 더욱 활성화시키고 있다”며, “시도 이러한 기부 문화에 동참해 더욱 세심하게 챙길 것이며, 기부품은 코로나19 방역 예방에 필요한 적재적소에 잘 전달하여 겨울철 대유행을 선제적으로 차단하여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후원받은 100만장의 마스크는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복지시설 및 단체, 방역물품이 필요한 관련기관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 사진 설명> 구리시, 코로나19 재확산 차단 마스크 100만장 전달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