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비대면 영상회의로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상태바
남양주시, 비대면 영상회의로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0.09.17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업무체계를 점검하고,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대비하기 위해 비대면 영상회의를 개최

[시민의소리디지털팀]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효율적인 비대면 업무 점검  영상회의 개최

남양주시(시장 조광한)16일 셧다운 상황에도 언제 어디에서나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한 비대면 업무체계를 점검하고,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대비하기 위해 비대면 영상회의를 개최했다.

비대면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비대면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이날 조광한 시장은 출근 전 자택에서 영상회의를 직접 주재하며,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는 간부 공무원들과 한가위 종합대책, 코로나19 방역, 쓰레기 감량 실태 등에 대해 논의했다.

조 시장은추석연휴에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코로나19의 피해자이자 전파자임을 명확히 인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소외받는 이웃도 더 세심하게 신경 쓸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발생 가능한 모든 비상상황에 대비하여 다양한 방식의 비대면 회의 시스템을 운영점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는 행정망을 통한 온나라 PC 영상회의 외에도 라디오 주파수를 활용한 Drive-in회의, 온라인 영상회의 프로그램인 ZOOM을 활용한 모바일 회의 등을 운영해 각종 위기상황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행정역량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