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인 총괄 선대위원장, 선거운동 첫날 남양주(병) 주광덕 후보 캠프 찾아와!
상태바
김종인 총괄 선대위원장, 선거운동 첫날 남양주(병) 주광덕 후보 캠프 찾아와!
  • 시민의소리 디지탈뉴스팀
  • 승인 2020.04.02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화를 나누고 있는 주광덕 후보와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사진=주광덕의원실
△ 대화를 나누고 있는 주광덕 후보와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사진=주광덕의원실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팀] 21대 총선 선거운동 개시 첫날 미래통합당 김종인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은 남양주(병) 주광덕 후보 캠프에 방문하여 유세지원을 이어갔다.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21대 국회의원선거 첫 공식 선거유세 장소로 경기권을 선정한데 이어 남양주시 갑‧을‧병 지역 선거대책회의를 위해 남양주시를 방문하여 주광덕 남양주(병) 후보, 심장수 남양주(갑) 후보, 김용식 남양주(을) 후보 등과 함께 미래통합당의 필승의지를 다졌다.

주광덕 남양주(병) 후보, 심장수 남양주(갑) 후보, 김용식 남양주(을) 후보
주광덕 남양주(병) 후보, 심장수 남양주(갑) 후보, 김용식 남양주(을) 후보

이 자리에서 김종인 위원장은 “국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의료인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있는데, 무능한 정권이 자화자찬을 하고 있다”며 “문재인 정권이 그동안 잘못한 것들 잘 알고 계신 국민들께서 심판하실 것”이라며 선거일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발언하였다.

이에 주광덕 후보는 “오늘 첫 유세일정으로 상가도 돌아보고 시민 분들과 인사하고 이야기를 나누어보니 여론조사 수치보다도 훨씬 분위기가 좋았다”며 “김종인 위원장은 중도, 여성,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능력이 뛰어나시니 희망의 메시지를 많이 전해달라”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