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북부분소 - “2024 남양주가 그린(GREEN) 환경축제” 성료
상태바
-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북부분소 - “2024 남양주가 그린(GREEN) 환경축제” 성료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4.06.01 22:00
  • 조회수 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2024 남양주가 그린(GREEN) 환경축제”를 개최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주광덕) 북부분소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61() 진접읍에 위치한 왕숙천 장현공원 야외무대에서 32024 남양주가 그린(GREEN) 환경축제를 개최했다.

  “제3회 2024 남양주가 그린(GREEN) 환경축제”를 개최

 

2024 남양주가 그린(GREEN) 환경축제는 점점 심각해지는 기후 변화와 환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환경보호 문화 확산을 위해 준비했다.

 

이날 행사는 하천의 수질 정화 및 악취 제거를 위한 EM 흙공 던지기, 자전거 발전기를 이용한 물레방아 돌리기, 계란판을 이용한 게임, 헌 양말을 이용한 층간소음 방지용 의자 발 커버 만들기, 환경서약서 작성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됐으며,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구를 구하는 행동이라는 주제로 플래시몹과 무대 공연 등도 함께 진행했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정진춘 센터장은 환경축제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고, 환경의 가치를 되새기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라며, “오늘 환경축제에 함께해 주신 자원봉사 단체와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우리시는 늘 깨끗한 남양주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북부분소는 환경보호 운동을 확산하기 위해 가정에서 배출되는 생활 쓰레기를 활용한 탄소 중립 프로그램 지구를 지키는 에티켓(지지에)’을 매월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