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전문교육 ‘페이스페인팅’실시
상태바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전문교육 ‘페이스페인팅’실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4.04.19 21:39
  • 조회수 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기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매주 화, 목 총 4회에 걸쳐 진행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49일부터 418일까지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자원봉사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전문교육을 실시했다.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전문교육 ‘페이스페인팅’ 실시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전문교육 ‘페이스페인팅’ 실시

 

페이스페인팅은 전문교육을 통한 자원봉사자의 역량을 강화해 재능기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매주 화, 목 총 4회에 걸쳐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동대문 예랑타투 타투&헤나 스튜디오 정가영 대표를 초빙해, 페이스페인팅 이해하기 페이스페인팅 라인 표현 페이스페인팅 그라데이션 축제 현장에 맞춘 도안 정하기 및 시연하기 등의 강의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이번 교육에서 배운 페이스페인팅을 활용해 필요한 곳에 재능을 나누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신현관 자원봉사센터장은 페이스페인팅 교육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자들의 다양한 재능을 발굴하고 개발하기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자원봉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그램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교육을 수료한 후에 구리시자원봉사센터 페이스페인팅 재능봉사자로서 활동하는 것은 물론, 구리 유채꽃 축제(5.10.~5.12.)를 비롯한 관내 행사에 참여해 본인들이 습득한 재능을 발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