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제124차 정례회의 개최
상태바
남양주시의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제124차 정례회의 개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3.09.26 09:30
  • 조회수 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시군 의장 참석, 지역발전과 주민복지증진 위한 협력 다짐
남양주시의회는 2023.09.22. 제124차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사진 좌측에서 세 번째 김현택 의장 다섯 번째 주광덕 시장
남양주시의회는 2023.09.22. 제124차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사진 좌측에서 세 번째 김현택 의장 다섯 번째 주광덕 시장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팀] 남양주시의회(의장 김현택)는 지난 9월 22일(금) 조안면 정약용펀그라운드에서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제124차 정례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에는 협의회 회장인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을 비롯해 여주시의회,광주시의회, 하남시의회, 이천시의회, 양평군의회 등 6개 시군의회 의장이 참석했으며, 주최지인 남양주시의 김현택 의장과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함께 참석해 각 시군의회 의장을 맞이했다.

이날 정례회에서는 제123차 정례회의 개최 결과 보고 및 상정된 안건에 대한 협의 토론 등이 활발하게 진행됐다.

김현택 남양주시 의장은 환영사에서“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번 정례회의에 참석해 주신 각 시군의회 의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이번 정례회의가 동부권협의회 상호 간의 유대강화와 협력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 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는 시군의회 간 공동현안 사항을 협의하고 각종 의정에 관한 정보를 상호교환함으로써, 효율적인 의정활동과 지역발전, 주민복지증진을 위해 결성되었다. 협의체는 남양주시를 포함한 광주시, 하남시, 이천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등 7개 시군의회 의장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