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덕사 우정방생스님,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해 1천만 원 기부
상태바
명덕사 우정방생스님,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해 1천만 원 기부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3.05.26 02:30
  • 조회수 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후원이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지역의 이웃들에게 봄날의 햇살처럼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남양주시 진건읍에 소재한 대한불교조계종 명덕사 주지 우정방생스님은 25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금 1천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명덕사 우정방생스님,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해 1천만 원 기부
명덕사 우정방생스님,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해 1천만 원 기부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남양주시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명덕사 우정방생스님은 이번 후원이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지역의 이웃들에게 봄날의 햇살처럼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명덕사는 멈추지 않고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의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에 동참해 주시는 우정방생스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에서도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명덕사 우정방생스님의 후원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며 전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보호 종료 아동, 어르신, 어린이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명덕사 우정방생스님은 지난 30여 년간 종교보다 일체중생 인간 방생이 먼저다라는 자비 정신으로, 독거노인을 위한 식사 대접을 비롯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후원, ·하절기 물품 후원 등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