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 2023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행정혁신경영 부문’선정
상태바
백경현 구리시장, 2023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행정혁신경영 부문’선정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3.05.25 19:02
  • 조회수 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경현 구리시장, 2023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행정혁신경영 부문’선정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팀] 백경현 구리시장이 지난 24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시상식에서 행정혁신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TV조선이 주관하는 ‘2023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시상식은 대한민국 각 분야의 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과 단체의 최고경영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이 시상식은 ▲행정혁신경영 ▲ESG 경영 ▲동반성장경영 ▲글로벌경영 등 총 20개 부문에서 가장 빛나는 활약을 한 기관과 기업의 최고경영자에게 매년 상을 수여하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난해 7월 민선 8기 출범 이후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라는 비전을 세우고, 투철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시민을 위한 다양한 행정혁신경영 정책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혁신경영 부분’ 수상자로 선정됐다.

구리시는 백경현 시장 취임 이후 ▲사노동 구리테크노밸리 재추진(민선 6기에 이어)과 첨단지식산업센터(대통령 공약사항) 조성 ▲토평동 한강변 최첨단 친환경 스마트 그린시티 조성 ▲역세권 콤팩트시티 등을 추진해 일자리 대전환을 꾀하고 있다. 

또한 교통난 해소를 위해 ▲구리역 환승 센터 건립 ▲광역버스 확충 ▲6호선 연결(신내역~구리역) ▲수도권 광역철도망 GTX-B 갈매역 정차·GTX-D 토평동 연결 ▲최첨단 교통망 트램(TRAM) 신설 ▲왕숙천~강변도로 지하도로 개설 등 경기도, 국토부 및 인접 시군과 끊임없이 접촉하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수상은 19만 구리시민을 위해 1천여 공직자가 열정을 가지고 성실히 업무를 수행한 결과이다.”라며, “시민 중심의 섬김 행정을 바탕으로 모두가 즐겁고 더 행복한 구리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