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큰 꿈 가지고 혁신과 변화, 도전 이끌어 달라"
상태바
오영훈 "큰 꿈 가지고 혁신과 변화, 도전 이끌어 달라"
  • 국제뉴스
  • 승인 2023.01.17 18:01
  • 조회수 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전 2023년 상반기 정기인사 임용장 수여식’ 개최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제주도는 민선8기 도정 주요 정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기 위해 대대적인 조직개편과 함께 ‘2023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정기인사 규모는 총 1,017명으로 승진 157명, 전보 860명(행정시 교류 110명 포함), 신규 15명이다.

이에 제주도는17일 오전 9시 제주도청 본관 4층 탐라홀에서 ‘2023년 상반기 정기인사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임용장을 받은 국·과장급 승진·전보자는 총 78명이며, 신규임용자는 15명이다.

오영훈 지사는 “취임 이후 지난 6개월 간 공직자들이 지닌 충분한 잠재력을 확인한 만큼 보다 큰 꿈을 가지고 혁신과 변화, 도전을 이끌어 달라”고 주문했다.

오 지사는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두려움과 설렘이 공존하지만 주저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업무를 추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속가능한 제주를 다음 세대가 이어가기 위해 즐겁게 일하고 큰 성과를 거두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번에 새로 부임한 김성중 신임 행정부지사는 공직자들에게 “새로운 관점이 필요한 시점에 도민의 공복으로 기본에 충실하고 법과 제도에 근거한 정책 추진을 통해 대전환의 중심축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칸막이는 없애고 지역의 한계를 넘는 도민 중심의 협업을 통해 혁신의 엔진을 높이고, 중앙정부와 협력 속에 민선 8기 주요 정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도록 조력자 역할을 충실히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2417@daum.net


문서현 기자 startto2417@daum.net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