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자 감사, 구리신협 이사장 선거에 출마하며
상태바
김은자 감사, 구리신협 이사장 선거에 출마하며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3.01.19 20:49
  • 조회수 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대의 젊음과, 신협의 전문성을 경험으로,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할수 있는 믿음주는 구리신협을 만들겠습니다.
구리신협 김은자 감사
구리신협 김은자 감사

1. 신협과의 인연

결혼 전 남양주에서 신협을 알게 되면서 발기총회 및 정기총회까지 많은 교육과 조합원님들을 모집하면서 더욱 신협에 매료되었습니다.

함께 잘사는 사회적 책임을 배우며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신협운동의 지상목표의

- 복지사회건설
- 신협운동의 3대과제
- 잘살기 위한 경제운동
- 사회를 밝힐 교육운동
- 더불어 사는 윤리운동

신협운동의 정신인 자조, 자립, 협동을 잊지 않고 있답니다.
근무하며 결혼하고 세 아이들 출산하며 과장의 직책으로 평내 분소장까지 지냈습니다.

2. 구리신협과의 인연

남양주신협을 퇴직 후 구리에서 자영업을 시작했고, 구리신협을 거래 중 공로상을 받으며 이사로 추대받아 임원직을 수행하였습니다.

3. 신협의 비전

1960년 5월 신협의 태동부터 도약과 발전의 시간을 보면서 전 구리신협에서 이사장의 꿈을 꾸었습니다.

신협은 전국 950개. 단위조합과 점포수 1694개, 든든한 신협입니다.

세계신협에서 4위, 아시아신협에서 1위를 규모로 하는 지역 상호금융으로 시중은행과 같은 수준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역대 많은 이사장님들의 희생과 조합원님들의 마음을 알기에 제가 알고 있는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구리신협에 이바지하려고 합니다..

4. 당선이 되면 저의 역할

현재 은행권은 역대 최대 이자수익으로 성장하였으나, 기업과 가계는 이자 폭탄으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올해 한국은행 기준금리의 가파른 상승세 3.5%,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더해 5~7%대입니다.

자영업자, 개인파산증가로 리스크가 커져있는 상황에 조합원님의 자산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켜드리고 싶습니다.

은행권은 인공지능화로 성장하고 있지만 신협은 지역 상호금융으로 조합원과 친밀한 관계형성을 하고 있음에 저는 따스하고 편안한 구리신협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50대의 젊음과, 신협의 전문성을 경험으로,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할 수 있는 믿음 주는 구리신협을 만들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