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2 딜라이트 구리’ ...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상태바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2 딜라이트 구리’ ...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 오병학 기자
  • 승인 2022.12.03 16:08
  • 조회수 3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년 구리 시민의 행복과 구리 상권활성화를 위한 염원의 빛 밝혀

[구리=디지털뉴스팀]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지난 2일 오후 6시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다가오는 2023년의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구리전통시장에서 ‘2022 딜라이트 구리크리스마스트리 점등행사를 개최했다.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2 딜라이트 구리’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 전문 성악가들로 이루어진 공연팀의 플래시몹 퍼포먼스.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2 딜라이트 구리’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 전문 성악가들로 이루어진 공연팀의 플래시몹 퍼포먼스.

 

이날 행사는 구리 전통시장 상인회 풍물패 식전공연과 강동호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 권봉수 구리시의회 의장, 윤호중 국회의원, 이은주 경기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지역 인사들의 축사와 성광교회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과 함께 플래시몹 퍼포먼스로 참가한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구리 전통시장 앞 거리에서 개최된 ' 2022 딜라이트 구리' 점등행사
구리 전통시장 앞 거리에서 개최된 ' 2022 딜라이트 구리' 점등행사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점등식을 통해 물가상승 및 경기불안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예상되는 가운데 소상공인들의 성공을 염원하고 함께 소통하는 통해 빛을 밝힐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평가하고, “이번 행사의 성과를 바탕으로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소상공인을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더 행복한 상권으로 발전시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