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제이컴퍼니, 구리시에 어린이용 마스크 2만장 기부
상태바
유앤제이컴퍼니, 구리시에 어린이용 마스크 2만장 기부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12.03 13:38
  • 조회수 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1호 기부
- 취약계층 어린이와 아동복지시설에 전달

[구리=디지털뉴스팀]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일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유엔 제이컴퍼니(대표 유태화)로부터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1호 기부로 취약계층 아동 가구 지원을 위한 마스크 2만장을 전달받았다.

 

유앤제이컴퍼니는 화장품과 화장용품 도매업체로 마스크팩 제조와 글로벌 코스메틱 제품의 국내 유통 분야를 중점사업으로 하는 기업이다.

 

유앤제이컴퍼니, 구리시에 어린이용 마스크 2만장 기부
유앤제이컴퍼니, 구리시에 어린이용 마스크 2만장 기부

 

이날 전달식은 백경현 구리시장, 유앤제이컴퍼니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부물품(720만원 상당)은 관내 저소득층 아동 가구와 아동사회복지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유앤제이컴퍼니 관계자는 코로나 19가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등 위생용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모든 분이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코로나 19에 취약한 아동을 위한 유앤제이컴퍼니의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린다. 나눔과 기부에 대한 가치와 기쁨을 공감할 때 비로소 성숙한 나눔 문화가 확산할 수 있다. 시에서도 이런 나눔 문화가 잘 정착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시는 121일부터 2023131일까지 진행하고 있는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의 모금목표액을 25천만원으로 정하고 연말을 따뜻하게 밝히고자 빈틈없이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