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저소득층 1인가구 갈비탕 나눔 봉사
상태바
구리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저소득층 1인가구 갈비탕 나눔 봉사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12.01 20:56
  • 조회수 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듯한 한끼”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5팀]  구리시(시장 백경현)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혜순)는 지난 30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1인 가구 30세대를 대상으로 '따뜻한 한끼' 겨울나기 갈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저소득층 1인가구 갈비탕 나눔 봉사.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저소득층 1인가구 갈비탕 나눔 봉사.

 

이날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이 정성껏 갈비탕과 김치를 직접 만들고, 햇반·라면·귤 등 다양한 식품도 함께 준비해 저소득층분들에게 나눠드렸다.

물품을 전달받은 한 이웃은 이 한 그릇의 갈비탕 등으로 연일 추워지는 겨울철 날씨를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혜순 새마을부녀회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을 가족과 같이 보살핀다는 마음으로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은 음식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적극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수 수택2동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저소득층 세대를 위해 갈비탕 등을 준비해 주신 이혜순 새마을부녀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런 따듯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는 관내 저소득 가정 및 어르신을 위해 사랑의 설렁탕 및 삼계탕 나눔 봉사, 밑반찬과 김장 나눔, 바자회, 후원물품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