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소방서, 2022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입상작 발표
상태바
구리소방서, 2022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입상작 발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12.01 11:50
  • 조회수 1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동인초 5학년 조수연 학생

[구리소방서=디지털뉴스팀] 구리소방서(서장 박철수)는 지난 31일 제75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개최한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의 우수작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공모전은 구리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화재 예방은 물론 안전의식 등을 주제로 한 총 70점의 포스터가 접수됐으며, 고등학교 미술 교사 2명을 심사위원으로 초빙하여,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했다.

 

2022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 최우수상을 받은 동인초등학교 5학년 조수연 어린이 작품
2022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 최우수상을 받은 동인초등학교 5학년 조수연 어린이 작품

 

심사 결과 최우수상에는 잿더미로 변하기 전에 불조심을 실천하자’ 라는 주제로 제출된 동인초등학교 5학년 조수연 어린이의 작품이 뽑혔다.(아래 명단)

 

최우수 작품은 경기 북부소방재난본부에 제출되어 경기도 각 시ㆍ군에서 제출된 최우수 작품과 다시 한번 경쟁을 펼치게 된다.

 

정용수 재난예방과장은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에 참여한 학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이번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을 통해서 화재 예방의 중요성을 알게 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입상자 명단

▲우수상 : 김준영(구리초ㆍ5학년), 한상빈(동인초ㆍ5학년), 하정민(동인초ㆍ5학년), 황윤서(인창초·3학년), 이현진(동인초ㆍ3학년)  

▲ 장려상 : 황다은(백문초ㆍ4학년), 권예준(동인초ㆍ2학년), 안도현(장자초ㆍ3학년), 박정연(동인초ㆍ4학년), 이은율(동구초ㆍ4학년), 류하람(장자초ㆍ2학년), 김다희(구지초ㆍ3학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