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북한강 문화나들이’ 흥겨운 피날레 장식
상태바
‘2022 북한강 문화나들이’ 흥겨운 피날레 장식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10.05 22:11
  • 조회수 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5년 차를 맞은 남양주시의 대표 문화 예술 콘텐츠로, 매년 다양하고 수준 높은 콘서트와 공연 등을 진행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팀]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6월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매월 진행된 2022 북한강 문화나들이 토요일 밤의 오아시스가 오는 15일 피날레 공연을 끝으로 모두 마무리된다고 5일 밝혔다.

‘2022 북한강 문화나들이’ 흥겨운 피날레 장식
‘2022 북한강 문화나들이’ 흥겨운 피날레 장식

 

북한강 문화나들이는 올해로 15년 차를 맞은 남양주시의 대표 문화 예술 콘텐츠로, 매년 다양하고 수준 높은 콘서트와 공연 등을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시는 북한강 문화나들이를 예술인 지원 사업 거리로 나온 예술과 연계해 지역 예술인 및 생활 예술인들에게도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예술인 육성에도 힘써 오고 있다.

 

올해의 피날레 공연은 90년대를 주름잡았던 그룹 CAN의 배기성, 가수 홍경민의 협업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함께 따라 부르면서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명곡들을 통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흥겨운 토요일 밤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북한강 문화나들이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장 입장은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북한강 문화나들이와 관련된 내용은 남양주시 홈페이지 또는 북한강야외공연장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ukhangang_stag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590-24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