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 8회 튼튼그림대회’성료
상태바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 8회 튼튼그림대회’성료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09.30 22:35
  • 조회수 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터 가입 시설 중 42개 시설, 약 700명 (영아 311명, 유아 39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팀]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엄애선)929()부터 30()까지 8회 튼튼그림대회시상과 상품 전달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 8회 튼튼그림대회’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 8회 튼튼그림대회’

튼튼그림대회는 그림 그리기를 통해 건강한 식생활에 관한 관심과 실천을 높이고자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한가위를 맞아 나만의 한가위 음식 그리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센터 등록 어린이 시설로부터 사전 신청을 받은 뒤, 시설에 도화지를 전달하여 그림대회 자체 진행 후 작품을 회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센터 가입 시설 중 42개 시설, 700(영아 311, 유아 390)의 어린이들이 참여했다.

 

작품 선정은 내부심사 및 구리시청 위생안전과와 한양대학교 응용미술학과 교수진들의 심사를 통해 공정성을 높였다.

 

NH농협 구리시지부(지부장 유재호)에서 농산물을 후원해 수상작뿐 아니라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상품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였다.

수상작은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 온라인 갤러리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엄애선 센터장은 이번 8회 튼튼그림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한가위를 추억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갖게 되었기를 희망한다.”, 매년 진행되는 튼튼그림대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영양교육지원팀(031-555-805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