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만나는 ‘제9회 왕숙천 문화제’
상태바
2년 만에 만나는 ‘제9회 왕숙천 문화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09.13 22:28
  • 조회수 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와 역사가 있는 「왕의 산책」, 플리 마켓, 무료 체험, 문화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 구성

[시민의소리디지털뉴스팀] 코로나192년 동안 열리지 못했던 왕숙천 문화제가 오는 17일 다산동 왕숙천 시민공원 물놀이장에서 개최된다.

다산1동]2년 만에 만나는 ‘제9회 왕숙천 문화제
다산1동]2년 만에 만나는 ‘제9회 왕숙천 문화제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왕숙천 문화제는 다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건웅)가 주최하고, 다산행정복지센터, 다산1동 사회단체협의회, 다산1동 통장협의회, 현대프리미엄아울렛스페이스원, 빙그레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왕숙천 문화제에서는 왕의 산책 퍼포먼스를 비롯해 동아리, 클래식, 가수 VOS 김경록의 공연 등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미꾸라지 잡기 이벤트, 드론 체험 등 무료 체험 프로그램, 지역 주민들이 준비하는 플리 마켓, 경품 추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박승복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시민들의 여가 생활 및 문화생활에 제약이 있었는데 주민이 함께 기획하고 준비한 이번 왕숙천 문화제에서 다양한 체험과 문화 공연, 풍성한 먹거리 등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건웅 다산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집 가까이에서 주민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축제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행사 준비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9회 왕숙천 문화제를 찾아오는 시민들은 행사장 내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개인 차량 이용 시 도농고등학교 운동장에 마련된 임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