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리나 연주자 엄지영,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블랙 코미디’ 발매
상태바
오카리나 연주자 엄지영,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블랙 코미디’ 발매
  • 신형 기자
  • 승인 2022.09.08 21:00
  • 조회수 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로디카와 피아노의 가을 선율...눈을 감고 인생의 파트너 춤을

[시민의소리=신형 기자] 남양주시 오남리에 거주하는 오카리나 엄지영 연주자가 디지털 싱글앨범 “‘블랙 코미디(Black Comedy) 음원을 지난 8월 말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자신의 주종목인 오카리나가 아닌 멜로디카로 연주를 했다. 멜로디카는 입으로 공기를 불면서 건반을 누르면 소리가 나는 악기이다.

 

엄지영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블랙 코미디(Black Comedy)
엄지영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블랙 코미디(Black Comedy)

 

 

엄지영의 블랙 코미디(Black Comedy)’는 피아노 반주와 멜로디카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가을을 담은 듯한 깊은 선율을 느낄 수 있다. 인생을 춤의 파트너로 빗대어 표현한 이 곡은 전반부에 인생의 여러 가지 무겁고 버거운 면을 보여주는 듯 보이지만 후반부에 그 결과가 어떠하던 과정을 이겨낸 자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트리플 오카리나 또는 멜로디카 악기로 연주 가능하며 10월 악보집 출간 계획이다. 이 음악이 여러 악기의 다양한 음색으로 연주할 수 있다.

 

 

오카리나 엄지영 연주가
오카리나 엄지영 연주가

 

 

러닝타임은 313초로 짧지만, 눈을 감으면 인생은 내 춤의 파트너가 나와 싱그런 햇살 아래와 함께, 씁쓸한 다크초콜릿 같은 멜로디에 춤을 추는 모습이 다가올 것이다. 중간에 손을 놓지 않는다면 파트너와 내 얼굴에는 미소를 머금은 모습을 볼 수 있는 곡이다.

 

이 앨범은 멜로디카 엄지영, 피아노 홍종현, 믹싱 박상철 등이 함께 작업했으며, 오감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했다. 멜론, 지니뮤직, 벅스뮤직, 네이버VIBE 등에서 음원을 제공하고, 유튜브 등에서 들을 수 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r8v4iygPJM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