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결혼 발표…1년 교제한 연인과 10월 23일 식 올려
상태바
김진호, 결혼 발표…1년 교제한 연인과 10월 23일 식 올려
  • 노컷뉴스
  • 승인 2022.07.29 18:54
  • 조회수 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진호가 10월 23일 결혼한다고 소속사가 29일 밝혔다. 김진호 공식 페이스북
가수 김진호가 10월 23일 결혼한다고 소속사가 29일 밝혔다. 김진호 공식 페이스북
그룹 SG워너비 멤버 김진호가 결혼한다.

소속사 목소리 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CBS노컷뉴스에 "김진호씨가 10월 23일에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1년 교제한 연하의 비연예인"이라고 밝혔다.

김진호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진호는 "19살에 데뷔해 어느덧 노래한 지 20년을 바라보고 있어요. 많은 것이 쉽게 변하고, 보여지는 것에 현혹되기 쉬운 날들 속에 더욱 보여지지 않는 것들의 중요함을 느낍니다. 그 중요함을 알게 된 건 마음으로 제 목소리 들어주시고 같이 울고 웃어준 여러분 덕분"이라고 썼다.

그는 "화려한 꽃송이보다 흙 속에 묻힌 뿌리를 보게 해준 무엇을 노래해야 하는지 고민할 수 있게 해준 여러분께 매번 마음 빚을 지며 삽니다. 제일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 준비하고 있었는데 한발 늦은 점 미안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 이제 새로운 가족사진을 찍으려 해요. '너를 안으면 나를 안아주는 것 같다' 이 감정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상대와 결혼합니다.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이 안에서 피어날 새로운 삶을 또 노래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2004년 데뷔한 SG워너비는 2000년대 중반 발라드 열풍을 일으킨 보컬 그룹이다. '타임리스'(Timeless) '라라라' '내사람' '살다가' '죄와벌' '가슴 뛰도록' '사랑하자' '바람만바람만' '가시리' '넌 좋은 사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김진호는 솔로로도 활동하며 지금까지 네 장의 정규앨범을 냈다.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선보인 '잇츠 타임'(It's time)을 지난 26일 음원으로 정식 발매했다. 김진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노컷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Tag
#중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