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 김희재 팬들의 나눔 캄보디아 우물 완공
상태바
월드쉐어, 김희재 팬들의 나눔 캄보디아 우물 완공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2.07.01 10:28
  • 조회수 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김희재의 생일을 기념해 네이버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이 기부한 ’김희재의 선한물’ 우물 현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가 트롯가수 겸 연기자 김희재의 팬들이 기증한 우물이 올해 캄보디아에 완공했다고 밝혔다.

이 우물은 지난해 6월 9일 김희재의 생일을 기념해 네이버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이 기부한 것으로 ‘김희재의 선한물’이란 이름으로 만들어졌다. 캄보디아 우더민쩨이주 학교에 지어진 우물은 함께 물탱크와 수돗가도 함께 제작돼 현재 학생들과 인근 마을 주민들이 자유롭게 사용하고 있다.

월드쉐어 담당자는 “김희재 씨와 팬들의 나눔 덕분에 캄보디아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이 전해졌다. 지난해 코로나 상황으로 우물 제작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기다려주신 만큼 멋진 우물이 완공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지난해 많은 스타와 팬분들이 기증해 주신 우물도 올해 순차적으로 완공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꼭 필요한 곳에 소중한 물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김희재는 최근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OST 음원까지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우물 나눔에 함께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 단체로써 전 세계에서 아동 그룹홈과 1:1 아동 결연, 식수 개선 사업, 긴급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들을 돕는 일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월드쉐어 홍보기획팀 김성은 대리 02-2683-9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