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선] 국민의힘, 원팀 갈매동 집중유세...갈매동 30개 공약 발표
상태바
[6.1지선] 국민의힘, 원팀 갈매동 집중유세...갈매동 30개 공약 발표
  • 구리남양주 시민의소리
  • 승인 2022.05.22 16:58
  • 조회수 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광역철도 GTX-B 갈매역 정차 반드시 실현

[시민의소리=지방동시선거취재팀] 6.1지방선거 첫 주말을 맞아 국민의힘 구리시장 백경현 후보를 비롯한 시도의원 후보들이 21일 갈매동에 총집결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백 후보는 오후 330분 경기도의회 백현종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한 뒤 갈매동 중앙로 4거리에서 집중유세를 펼쳤다.

 

국민의 힘 원팀 갈매동 집중유세
국민의 힘 원팀 갈매동 집중유세 전 백후보가 로고송에 율동을 하고 있다.

 

이날 집중유세에서 백경현 후보는 갈매동 지역의 현안을 조목조목 따지며 갈매동 주민들의 귀에 솔깃한 30가지 공약도 발표했다.

백후보는 정의와 공정이 사라진 실망과 고통의 4년을 심판하러 이 자리에 섰다. 지난 4년은 초보운전자가 운전연습을 하듯 행정을 하다 보니 시늉만 하다 허송 세월을 보냈다.”라고 선전포고를 했다.

그리고 백 후보는 신흥도시 갈매동은 겉으로는 화려해 보이지만 갈매동 주민의 숙원사업이 많다는 것을 지난 24일 갈매동지구협의회 20명의 회언들과 지역현안에 대해 두 시간 반 동안 숙의를 했다. 애로사항을 잘 점검하여 실현하도록 하겠다. 행복한 갈매동을 만들기 위해 갈매동표 30대 공약을 준했다.”라고 했다.

백 후보의 갈매동 30대 공약은 교통, 교육, 경제, 여가 4분야로 나누어 발표했다.

교통분야는 수도권 광역철도망 GTX-B 노선 갈매역 정차 추진 갈매 인터체인지 신설 갈매역 환승 센터 구축 대중교통 노선 확충(서울 진입 노선 증설) 용마산로를 지하화 갈매역까지 연장 신내동 버스 차고지 서울 양묘장으로 이전 주차난 해소를 위해 공공주택지구 공영주차장 확보 기존 아파트 주차장 확장시 공사비 지원 갈매 제2 저류지 복개 주차장 확보와 카페거리 조성 등이다.

교육 부문은 갈매국제어린이집과 유치원 설립 영유아 케어센터 설립 갈매 돌봄 및 교육지원센터 확장 및 신설 갈매 장난감 도서관 건립 초등학교 주변 버스정류장 버스베이 설치 등이다.

경제 부문은 코로나로 피해 상가 옥외 영업 한시적 허용 투기과열지구 해제 정부에 강력 요구 등이다.

여가 부문은 친환경 캠핑장 개장 펫 테마파크 신설 갈매천-동구릉 역사 특화공원 조성 등이다.

그밖에 갈매동 행정복지 센터와 지식산업센터 준공 도심 공공와이파이 확대 사각지대 없는 CCTV 전지역 설치 혐오시설 설치 시 주민협의 우선 시민건강 체크체크센터 개설 등이다.

백 후보는 행정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행정의 달인이자 정부와 경기도와 원팀인 저 백경현만이 이 숙제들을 풀 수 있다. 지방선거에서 하나로 뭉친 국민의힘, 깨끗한 정책선거를 지향하는 저희 국민의힘, 후보들을 모두 당선이 되어 구리시민을 제대로 섬길 수 있도록 기호 2번을 선택해 달라.”라고 마무리 호소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